TUTORING

24시간 1:1 영어회화앱

지금 무료 체험하기

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결제 및 환불

  • #결제 및 환불 결제수단은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

    1. 결제 수단 안내

    수강권은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구매가능합니다.

    - 신용/체크카드

    -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핸드폰 결제

    - 해외카드 결제 

    *해외카드 결제는 웹페이지(tutoring.kr)에서만 가능합니다. 

     

  • #결제 및 환불 해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국내 사용자의 경우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는 당분간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아래 결제 수단으로 구매 부탁드립니다. 

     

    1. 한국에서 발행한 카드로 결제를 진행한다.

    2. 결제 수단에서 '가상 계좌(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한다.
    -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여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3. 튜터링 웹사이트에서 수강권 선택 - 로그인- 결제(해외 카드 사용 가능)를 진행한다.

     

  • #결제 및 환불 연수강권 이번 달 수강을 다 했어요. 선결제 하고 싶습니다.

    앱 내 메시지 창의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7802’(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로 요청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 및 환불 포인트는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보유한 포인트는 수강권 구매 및 포인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사용은 각 사용처의 기준에 따라 적용 혜택이 다를 수 있으며, 사용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강권 첫 구매 및 일반 구매 시 : 결제 금액의 최대 10%, 15,000P까지 사용 가능

    2. 수강권 재구매 혜택 적용시 : 결제 금액의 최대 15%, 100,000P까지 사용 가능
    ㄴ 단, 결합 상품의 경우 최대 20,000P까지 사용 가능

  • #결제 및 환불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App 내 튜달이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1522-7802)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결제 및 환불 결합상품 환불 방법이 궁금합니다.

    결합상품 환불은 기기값을 제외한 정액권 수강비용만 가능합니다.

    * 제공 상품 포장 개봉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강비용 환불시에는 수강한 횟수를 제외한 비용을 튜터링 정가(Global 1분당 400원, Native 1분당 825원, Chinese 1분당 625원)로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CS센터(1522-7802)로 부탁드립니다. 

  • #결제 및 환불 수강권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수강권 환불 절차 안내

    (1) 환불 접수 ⇒ (2) 환불 예정 금액 확인 ⇒ (3) 입금 완료

     

    1. 환불 신청이 접수되면, 접수 순서에 따라 고객님의 환불 예정 금액을 알려드립니다.
    - 영업일 기준 평균 2~ 3일,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전달해 드린 환불 예정 금액에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3. 환불 입금은 결제하신 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며 즉시 환불이 아닌 결제대행사, 통신사, 카드사를 통해 환불되기 때문에 환불 기간이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체크카드 : 결제 취소 후 카드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해외카드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가상 계좌(무통장입금) :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3일 소요
       
    • 핸드폰 소액 결제 :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3일 소요
      (단, 수강권 구입 후 당월 환불 접수 건의 경우 즉시 승인 취소되어 익월 휴대폰 요금에 결제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환불은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이용 약관 4.3(신) 19, 20, 21, 22조)을 참고해주세요.

     

     

     

  • #결제 및 환불 수강권을 환불하고 싶어요.

    환불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처리됩니다.
    수강권 사용 내역 및 결제 등의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1:1 채팅 또는 전화 확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미응답 시 환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튜터링은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환불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 약관 4.3(신) 19, 20, 21, 22조 참고)

     

    *환불은 영업일 기준 일주일 내로 진행됩니다.

    *수강기간은 구매하신 수강권의 기간입니다.(연장, 서비스기간 불포함)

     

    [2019년 3월 31일까지 구입한 수강권의 환불 안내]

    - 수강 기간 1/2이 지나면 잔여횟수와 상관 없이 수강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019년 4월 1일 이후 구입한 수강권의 환불 안내]

    <기본 수강권>

    -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총 환불액은 결제 금액에서 사용한 수강권 만큼 차감(1회 수업 당 정가 기준으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부활 쿠폰 기간의 수강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수강권 - 결합상품, 100일의 기적 및 기타 패키지 상품>

    - 구매 후 7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고 패키지 미개봉시에만 100%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은 유료 수강 기간내에서만 가능하며, 유료 수강기간이 지나면 잔여 횟수와 상관없이 수강권 환불이 불가합니다.
    (*각 패키지 수강권별로 유료 수강기간이 다르니 사전에 상세 정보를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총 환불액은 결제 금액에서 사용한 수강권 만큼 차감(1회 수업 당 정가 기준으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수강권 이외에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도서, 콘텐츠, 기기 등)의 경우 각 제조사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정기결제 수강권>

    - 구매 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전액 취소가 가능합니다.

    - 구매 후 4일차 이후 또는 수강 시작 후에는 결제 완료하신 당월 환불(부분 환불 포함)이 불가능 합니다.

    - 다음달 결제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결제 및 환불 전화영어 대비 정말 저렴한가요?

    기존 전화영어 대비 최대 50%가량 저렴한 비용의 정가와

    상시 이벤트로 거품이 완전히 제거된 가격을 제공드립니다.

    실제 가격을 정확하게 비교한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 꼼꼼히 가격비교 하러가기

     

  • #결제 및 환불 연수강권 정기결제는 무엇인가요?

    연수강권 정기결제는 할부와는 달리 결제금액을 다달이 지불하는 결제 방법입니다.

    카드사에서 제공해주는 카드정보를 바탕으로 정해진 날짜에 튜터링 측에서 결제를 해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카드정보는 튜터링 측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 #결제 및 환불 쿠폰과 포인트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없나요?

    쿠폰과 포인트는 정책상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ㅠㅠ.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 및 환불 NH농협카드,신한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농협 카드 결제시 가상 키보드가 뜨지 않는 문제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는 이슈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 결과, 고객님께서 휴대폰버전 업데이트를 실행 해 주시면 해결이 되어집니다. 

     

    이와 관련된 다른 요청이 사항이 있을 시에는  튜터링 CS센터(1522-7802, 평일 10:00~18:00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결제 및 환불 왜 결제시에 튜터링이 아니라 마켓디자이너스라고 업체명이 나오는 건가요?

    2018.10.4부로 온라인 에듀테크 기업인 (주)튜터링과 매칭플랫폼 컴퍼니인 (주)마켓디자이너스가 합병을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정식 사업자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적용일: 2018.10.10.4)

     

    [기존] (주)튜터링

    [변경] (주)마켓디자이너스

     

    앞으로도 모든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튜터링에서 제공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