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NG

24시간 1:1 영어회화앱

지금 무료 체험하기

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결제 및 환불

  • #결제 및 환불 수강권을 환불하고 싶어요.

    환불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처리됩니다.
    수강권 사용 내역 및 결제 등의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1:1 채팅 또는 전화 확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미응답 시 환불 절차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튜터링은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환불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 약관 4.3(신)  제26~29조, 32조 참고)

     

    *환불은 영업일 기준 일주일 내로 진행됩니다.

    *수강기간은 구매하신 수강권의 기간입니다.(연장, 서비스기간 불포함)

     

    [2019년 3월 31일까지 구입한 수강권의 환불 안내]

    - 수강 기간 1/2이 지나면 잔여횟수와 상관 없이 수강권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019년 4월 1일 이후 구입한 수강권의 환불 안내]

    <기본 수강권>

    -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총 환불액은 결제 금액에서 사용한 수강권 만큼 차감(1회 수업 당 정가 기준으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부활 쿠폰 기간의 수강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수강권 - 결합상품, 100일의 기적 및 기타 패키지 상품>

    - 구매 후 7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고 패키지 미개봉시에만 100%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은 유료 수강 기간내에서만 가능하며, 유료 수강기간이 지나면 잔여 횟수와 상관없이 수강권 환불이 불가합니다.
    (*각 패키지 수강권별로 유료 수강기간이 다르니 사전에 상세 정보를 확인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총 환불액은 결제 금액에서 사용한 수강권 만큼 차감(1회 수업 당 정가 기준으로 차감)하고 환불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수강권 이외에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도서, 콘텐츠, 기기 등)의 경우 각 제조사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정기결제 수강권>

    - 구매 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전액 취소가 가능합니다.

    - 구매 후 4일차 이후 또는 수강 시작 후에는 결제 완료하신 당월 환불(부분 환불 포함)이 불가능 합니다.

    - 다음달 결제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 해당월 미사용되어 익월 보너스로 지급해드린 수업분은 환불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결제 및 환불 결합상품 환불 방법이 궁금합니다.

    결합상품 환불은 기기값을 제외한 정액권 수강비용만 가능합니다.

    *태블릿 기기포장을 개봉하게 되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수강비용 환불시에는 수강한 횟수를 제외한 비용을 튜터링 정가(Global 1분당 320원, Native 1분당 650원)로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CS센터(1522-7802)로 부탁드립니다. 

  • #결제 및 환불 연수강권 정기결제는 무엇인가요?

    연수강권 정기결제는 할부와는 달리 결제금액을 다달이 지불하는 결제 방법입니다.

    카드사에서 제공해주는 카드정보를 바탕으로 정해진 날짜에 튜터링 측에서 결제를 해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와 카드정보는 튜터링 측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 #결제 및 환불 쿠폰과 포인트를 한 번에 사용할 수 없나요?

    쿠폰과 포인트는 정책상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ㅠㅠ.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결제 및 환불 NH농협카드,신한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재 농협 카드 결제시 가상 키보드가 뜨지 않는 문제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는 이슈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 결과, 고객님께서 휴대폰버전 업데이트를 실행 해 주시면 해결이 되어집니다. 

     

    이와 관련된 다른 요청이 사항이 있을 시에는  튜터링 CS센터(1522-7802, 평일 10:00~18:00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결제 및 환불 연수강권 이번 달 수강을 다 했어요. 선결제 하고 싶습니다.

    CS튜달이에게 요청하시면 바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 및 환불 결제수단은 신용카드만 가능한가요?

    수강권 구매 시 결제수단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체크카드

    -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핸드폰 결제

    - 해외카드 결제 

    *해외카드 결제는 웹페이지(tutoring.kr)에서만 가능합니다. 

     

  • #결제 및 환불 왜 결제시에 튜터링이 아니라 마켓디자이너스라고 업체명이 나오는 건가요?

    2018.10.4부로 온라인 에듀테크 기업인 (주)튜터링과 매칭플랫폼 컴퍼니인 (주)마켓디자이너스가 합병을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정식 사업자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적용일: 2018.10.10.4)

     

    [기존] (주)튜터링

    [변경] (주)마켓디자이너스

     

    앞으로도 모든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게 튜터링에서 제공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결제 및 환불 결제가 안되고 있습니다!

    CS 튜달에게 문의 또는 1522-7802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결제 및 환불 해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국내 사용자의 경우 해외에서 발급된 카드인 경우 당분간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 바랍니다.

    1. 한국에서 발행된 카드로 진행한다.

    2. 결제 수단에서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한다.
    -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여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3. 튜터링 웹사이트에서 수강권 선택 - 로그인- 결제(해외카드사용 가능) 진행 한다.

     

  • #결제 및 환불 포인트는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가요?

    포인트 가용 범위 안내드립니다^^.
    1. 첫 수강권 구매자: 결제액의 최대 10%, 20,000P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2. 수강권 재구매자: 결제액의 최대 15%, 최대 22,500P까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