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NG

24시간 1:1 영어회화앱

지금 무료 체험하기

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 수강권 연장 및 이용방식 변경 안내 (2019.4.1)

    2019년 4월 1일부터 수강권 연장 및 이용방식이 변경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더욱 편리한 수강권 사용을 위해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잔여 수업을 부활쿠폰 신청으로 지속할 수 있어요!

     

    잔여 수업이 남았는데, 수강 종료일까지도 아직 수업을 다 진행하지 못하셨나요?

    더 이상 고객센터로 접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간단하게 부활 쿠폰을 다운로드만 하세요!

     

    부활쿠폰이란? 수강 종료 후에도 수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기간이 추가되는 쿠폰입니다.

    부활쿠폰은 수강 기간이 종료되기 14일 전부터 직접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튜달이가 친절하게 부활쿠폰 다운로드를 알려드려요)

    단, 부활쿠폰은 수강기간 동안 미사용한 수업이므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일부 수강권의 경우 별도의 혜택, 할인 제공으로 인해 부활쿠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4월1일부터 신규로 구매하는 수강권에는 월별 수강횟수가 정해집니다.

    *3월31일까지 구매한 수강권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모든 수강권은 매월 최소수업 횟수가 정해집니다.

     

    예시)

    6개월 72회 수강권 - 월 12회 최소 수업

    12개월 240회 수강권 - 월 20회 최소 수업

     

    만약 해당하는 달에 최소 수업 횟수만큼 수업을 진행 못 하셨다면?

    미사용분은 자동으로 이월되어 수강이 종료될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월된 미사용분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매월 진행해야하는 최소 수업 횟수보다 수업을 더 많이 진행하고 싶으시다면,

    구매한 수강권의 총 횟수내에서 자유롭게 더 수강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FAQ > 수강권]을 확인해주세요.

     

    수강권 이용방식에 따라 변경된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튜터링 운영팀.

  • #공지사항 [공지] 수강료 조정 안내(2019.10.29)

    항상 튜터링을 사랑해주시는 회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튜터링은 첫 서비스 시작일부터 지금까지 

    교육을 통해 회원님의 삶이 빛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안정적인 튜터풀 확보와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면서 운영비가 상승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2019.10.29(화) 11:00 부로 수강료를 일부 조정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수강료 조정 후에도 타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가장 합리적인 상품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영어 - 변경 수강료 꼼꼼히 비교해보기

    중국어 - 변경 수강료 꼼꼼히 비교해보기

     

    이번 가격 조정이 아깝지 않도록 더욱 편리한 수업 연결과 맞춤화된 콘텐츠를 제공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구매를 고려중이신 회원님께서는 수강료 조정일자를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튜터링 드림

  • #공지사항 [공지] 튜터링-마켓디자이너스 합병 안내

    2018.10.4부로 온라인 에듀테크 기업인 (주)튜터링과 매칭플랫폼 컴퍼니인 (주)마켓디자이너스가 합병을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정식 사업자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적용일: 2018.10.4)

     

    [기존] (주)튜터링

    [변경] (주)마켓디자이너스

     

    (1) 무통장 입금 시, 계좌명이 ‘마켓디자이너스'로 변경되었으며

    (2) 정기 결제 등의 결제 안내 문자에서도 ‘튜터링'이 아닌 ‘마켓디자이너스'로 서비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리며,

    합병을 통해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공지] 12월 할인 이벤트 종료 안내 (2018.12.28)

    안녕하세요, 튜터링 운영팀입니다.

    연말 특별 할인이벤트가 12월 31일부로 종료됩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일부 영어/중국어 수강 상품의 할인율이 변경되어 판매가가 소폭 인상될 예정입니다. 

    수강 등록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번 연말 이벤트 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등록을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튜터링에 대한 관심과 애정 감사드리며,
    관련 질문 사항은 튜달이 1:1 채팅 또는 대표전화 1522-78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튜터링 운영팀 드림

  • #공지사항 [업데이트] 더 편리해진 ‘슈츠 패키지’ 이용 안내 (2019.1.28)

    슈츠 패키지를 이용 중인 고객님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영상 감상을 위해 SEM 앱에서 시청하시기 많이 불편하셨죠?

    오늘부터는 튜터링 앱에서도 편리하게 슈츠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1)

    ‘홈(코스) 화면 > 코스 설정 > [슈츠 시즌 1] 선택’

    *기존에 보유하신 슈츠 학습 코스에 영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용 방법 2)

    ‘토픽 화면 > 영상토픽 > 구매목록 선택’

     

    더불어 튜터링에서 다양한 미드/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무빙(Movie+English)마스터’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슈츠 이외에 다른 영상 감상을 원하실 경우 무빙마스터 패키지 수강권을 구매해주세요 :)

    둘러보기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업데이트] ‘무빙(Movie+English)마스터' 신규 서비스 안내 (2019.1.28)

    여러분의 영어공부에 도움이 될 신규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무빙(Movie+English)마스터'란?

    영화보고, 영화 내용으로 튜터와 1:1수업을 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평소 튜터와 수업하기 두려우셨던 분들은 리스닝 후 자신감을 얻어보세요!

     

    모델 한혜진이 인정한 최고의 영어 교재 ‘프렌즈'부터,

    ‘인턴', ‘노팅힐', ‘슈렉' 등 쉽게,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총 21편, 110개 영상의 영화와 미드를 준비했습니다.
     

    생생한 표현이 가득 담긴 영상과

    튜터링에서 검증된 원어민과의 회화 수업을 통해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요즘 영어 공부를 만나보세요.

     

    ※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둘러보기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공지] 한혜진 패키지 2차 판매 시작 안내 (2019.1.26)

    역대급 주문 폭주로 단 하루만에 조기 마감된 한혜진 패키지의 2차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한혜진 패키지'란?

    새해를 맞이해 영어, 운동 두 가지를 모두 성취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튜터링 수강권을 역대급 할인율(60%)로 구매하고

    운동 기구 중 최근 제일 핫한  ‘스쿼트 머신’과 ‘스텝퍼’를 받아갈 수 있는 한정판 상품 입니다.

     

    주요 사항 안내

     

    Q. 신규 가입 혜택이 사라졌어요!

    A. 한혜진 패키지의 높은 할인율로 인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별도의 신규 가입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의 신규 가입 프로모션보다 한혜진 패키지가 더 높은 할인율로 판매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Q. 1차 이벤트와 스쿼트가 달라졌던데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1차 판매로 준비한 스쿼트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동급의 다른 좋은 제품으로 준비했습니다. 전혀 차이가 없으니 걱정마세요!

     

    Q. 한혜진 패키지 1차 이벤트에 비해 할인율이 달라졌나요?

    A. 1차 이벤트는 얼리버드 고객님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진행되었기에 조금 더 할인율이 높았습니다. 단, 2차 이벤트 역시 많은 분들의 앵콜 요청으로 준비했기에, 기존 판매가보다 훨씬 높은 할인율로 한정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시 시작된 한혜진 패키지 2차 판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공지] 푸쉬메세지 발송 오류 안내(2019.2.27)

    안녕하세요. 튜터링입니다.
    2019년 2월 27일 약 500명의 유저에게 이야기톡 100일의 기적 패키지 출시 메세지가 잘못 발송되었습니다. 

     

    (메세지 내용)
    제목: 이야기톡 100일의기적 패키지출시✨
    내용: ㅇㅇㅇ님이 영어로 만들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스토리텔링 맛보기>토픽카드 딱19일까지 공개‼️
    해당 메세지 이동페이지: 100일의 기적 > 이야기톡 영어 스토리텔링 구매페이지

     

    해당 '100일의 기적 - 이야기톡'은 지난 2018년 9월에 출시된 패키지 상품으로, 해당 이야기톡 토픽카드는 구매하신 분 들께 한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앱 메세지 발송 시, 잘못된 메세지를 발송하여 오해를 드린 점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 #공지사항 [공지] 이용약관 개정 안내(2019.4.8)

    튜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 4월 8일부로 개정될 튜터링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된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약관: 이용약관
    ◼︎적용일: 2019.04.08(월)
    ◼︎개정 약관 전문: 
    ◼︎변경 내용


    개정 전


    제22조 (패키지상품에 대한 환불)

    1.패키지 상품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기타 상품 중 영상 콘텐츠의 경우 이용이 개시된 부분에 대하여는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타 상품(디지털 기기, 굿즈 등)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수강권’ 환불의 경우, 제 21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에 따라 환불을 진행합니다.
    4.모든 기타 상품의 정가는 상품 제공사의 공식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개정 후


    제22조 (패키지 상품에 대한 환불)

    1.패키지 상품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기타 상품 중 영상 콘텐츠의 경우 이용이 개시된 부분에 대하여는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타 상품(디지털 기기, 굿즈 등)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패키지 상품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4.모든 기타 상품의 정가는 상품 제공사의 공식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 #공지사항 [공지] 이용약관 개정 안내(2019.5.1)

    튜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 5월 1일부로 개정될 튜터링 이용약관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된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약관: 이용약관
    ◼︎적용일: 2019.05.01(수)
    ◼︎개정 약관 전문: 
    ◼︎변경 내용


    개정 전


    제20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

    유료 수강권이란 정기결제상품, 패키지 상품 등을 포함한 모든 유료 결제 상품을 말합니다. 상품별 별도 규정이 존재하는 경우에도 기본 환불 규정은 아래 내용을 따릅니다.
    1.회원은 수강권을 구매할 당시 상품별로 회사가 고지한 기간 동안 수강권을 사용하여 튜터와 수업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모든 수강권의 유효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적용받습니다. 수강 기간이 1개월 이상의 수강권인 경우에는 ‘월' 단위로 수강 횟수가 나뉘어서 제공되며, 해당 ‘월’이 지나면 유효 기간이 지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3.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수강권은 이월되어 ‘잔여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으로 전환됩니다. 해당 무료 수강권은 이월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하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이 임의로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다음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10%
     
    1)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 및 할인쿠폰 금액)을 제외한 순수 결제 금액.
    2) 잔여 유료 수강권 수: 환불 시점에서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여 유료 수강권’ 개수의 합. [‘잔여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은 포함되지 않음]
    3) 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결제 당시 구매한 ‘총 유료 수강권’ 개수
     
    5.제17조에 따라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기에 이른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사유가 발생하였을 당시를 기준으로 아래의 금액을 환불합니다.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6.회원이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지난 기간은 수강 기간으로 계산되며,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개정 후


    제20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

    유료 수강권이란 정기결제상품, 패키지 상품 등을 포함한 모든 유료 결제 상품을 말합니다. 상품별 별도 규정이 존재하는 경우에도 기본 환불 규정은 아래 내용을 따릅니다.
    1.회원은 수강권을 구매할 당시 상품별로 회사가 고지한 기간 동안 수강권을 사용하여 튜터와 수업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모든 수강권의 유효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적용받습니다. 수강 기간이 1개월 이상의 수강권인 경우에는 ‘월' 단위로 수강 횟수가 나뉘어서 제공되며, 해당 ‘월’이 지나면 유효 기간이 지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3.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수강권은 이월되어 ‘잔여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으로 전환됩니다. 해당 무료 수강권은 이월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하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이 임의로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다음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 - [수강권 1개당 정가 * (지급 유료 수강권 갯수 - 잔여 유료 수강권 갯수)]
     
    1)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 및 할인쿠폰 금액)을 제외한 순수 결제 금액.
    2) 수강권 1개당 정가: 할인 판매가가 아닌 튜터 타입별 수업 1회당 가격 (1분당 정가 기준)
    3) 지급 유료 수강권 갯수: 상품별 구매 계약 체결로 지급되는 전체 유료 수강권 갯수
    4) 잔여 유료 수강권 갯수: 환불 신청 전까지 사용하고 남은 상품별 유료 수강권 갯수(유효기간 종료 후,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으로 전환된 수강권은 포함하지 않음)


    5.회원이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지난 기간은 수강 기간으로 계산되며,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6.구매한 모든 수강권의 환불은 각 구매 시점에서 적용된 환불 규정을 우선 적용 받습니다.

  • #공지사항 [공지]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2019.4.1)

    튜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 4월 1일부로 개정될 튜터링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된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약관: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적용일: 2019.04.01(월)

    ◼︎개정 약관 전문:

    ◼︎주요 변경 내용

     

    (1)튜터링 이용약관 개정

    개정 전


    제 2조 (정의)

    7) 수강권 : 수강권이라 함은 회원이 튜터로부터 수업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구매하는 이용권입니다.

    8) 패키지 상품: 패키지 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 중의 하나로 회원이 디지털 디바이스와 수강권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의미합니다.

    9) 포인트 : 포인트라함은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수강권 또는 이외의 상품으로 적립 사용할 수 있는 가치입니다.

     

    제13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라도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요청이 있으면 신속히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콘텐츠 이용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역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의 수강권 등 콘텐츠 대금 및 기타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도용하여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 또는 제3자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사용,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혹은 무력화하는 행위

    10) 회사의 웹 도는 앱에서 법령이나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회원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되었던 회원이 제2항 각호에서 금지한 행위를 반복하거나 그 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7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시킨 경우 당해 회원에게 이의 사실과 사유를 통지합니다. 다만, 당해 회원이 이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소명하고, 그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제14조 (수강권 등 콘텐츠 구매계약의 체결)

    회원이 웹사이트과 앱을 통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수강권 등 콘텐츠 구매 신청을 하고 이에 상응하는 대금을 납부하는 것으로 콘텐츠 구매계약(또는 콘텐츠 이용계약 이라고 합니다)이 체결됩니다. 콘텐츠 구매계약의 체결로 회원은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하며, 해당 콘텐츠가 수강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합니다.

    수강권 등 콘텐츠는 회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해 회사의 웹사이트와 앱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정합니다. 다만 해외 사용자의 경우 환율에 따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한 요금제의 기준을 맞추기 위해 사전 고지 없이 요금제를 일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강권의 1회 수업은 10분, 15분, 20분, 30분, 40분으로 구분됩니다.

    수업을 수강하다가 끊긴 경우 잔여 분수는 당일 24:00 안에 사용하여야 하며, 사용하지 않을 시 소멸됩니다.

     

    제21조 (1개월 수강권에 대한 환불)

    1. 회원은 수강권을 구매할 당시 사전에 회사가 고지한 기간(1개월) 동안 수강권을 사용하여 튜터의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임의적으로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다음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1) 수강권 구매 후 전체 수강 기간의 1/2이 경과하기 전: 전체 결제금액-(사용한 수강권 횟수 X 정가 금액)

    2) 수강권 구매 후 전체 수강 기간의 1/2이 경과한 후에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3) 수강권의 정가 금액은 영어 수업의 경우 Native  650원/분, Global 320원/분, 중국어 수업의 경우 525원/분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22조 (정기결제상품의 환불)

    1. 1개월마다 정기적으로 결제되는 정기결제상품의 경우 회원이 해지하면 다음에 돌아오는 자동결제일에는 더 이상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2. 제1항에 따라 회원이 자동결제 해지를 신청한 경우 기존에 결제한 수강권 중 이미 유효기간이 지난 수강권은 환불이 불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자동 결제가 이루어진 유효기간이 남은 수강권을 환불하기를 원하는 회원에 대해서는 해당 마지막 정기결제분에 대해 전 조의 환불 원칙을 적용하여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23조 (패키지상품에 대한 환불) 

    1. 패키지상품의 경우 구매 후 취소를 원하는 경우 기기를 개봉하지 않은 상황에서 일주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기기를 개봉한 경우 기기는 환불 할 수 없으며, 기기 정가를 제외한 남은 수강권에 대해서만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2. 패키지 상품의 기기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을시 이는 각 기기를 생산한 기업의 정책을 따릅니다.

    3. 기기의 정가는 기기 제공사의 공식 웹사이트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24조 (수강권 변경) 

    1. 수강권은 동일한 언어 내에서만 변경가능합니다.

    2. 수강권 변경시 적용되는 변경 비율은 회원이 수강권을 결제한 비율 에 의합니다.

     

    제26조 (무료포인트)

    1. 회원은 회사에서 진행한 마케팅, 수강권 구매 등을 통해서 무료로 일정 포인트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2. 무료포인트는 구매 금액 및 설문 조사 응대 등 회원의 특정 행동이 완료되었을 때 적립됩니다.

    3. 회원은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수강권을 구매할 경우 지급받은 무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현금과 비교한 사용 비율을 홈페이지에 안내합니다.

    4. 무료포인트에는 유효기간이 존재하며 이는 포인트별로 이용자에게 사전에 고지되어 유효기간 이후에는 소멸됩니다.

    5. 무료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습니다.

    6. 해외 사용자의 경우 1000포인트가 1USD와 상응하나 급격한 환율 변동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는 이를 변동할 수 있습니다.

    7. 수강권 및 당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구매시 무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나 상품을 환불할 경우 회사는 유료부분만을 환불처리 합니다.


     

    개정 후


    제 2조 (정의)

    7) 수강권 : 수강권이란 회원이 튜터로부터 수업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사용하는 이용권입니다. 획득 방법 및 이용 기간에 따라 ‘무료 수강권'과 ‘유료 수강권'으로 나뉘며, 수강권별로 이용 가능한 혜택과 유효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8) 패키지 상품 : 회사가 제공하는 ‘수강권’과 자사 및 타사의 여러 상품(디지털 기기, 굿즈, 영상 콘텐츠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9) 포인트 : 회사의 상품 구매, 이벤트 등의 사유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회사가 지정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비환금성 마일리지를 의미합니다.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회원은 회사에 언제라도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 요청이 있으면 신속히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강제 환불, 탈퇴시키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또는 콘텐츠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의 수강권 등 콘텐츠 대금 및 기타 회사의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까지 지급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도용하여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 또는 제삼자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사용,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또는 제삼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회사의 기술적 보호조치를 회피 혹은 무력화하는 행위

    10) 회사의 웹 또는 앱에서 법령이나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11) 튜터와 수업 진행 도중 튜터에게 외설(성희롱, 음담패설) 또는 폭력적인 말 등의 귀책이 확실한 행동을 하는 경우

    회원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되었던 회원이 제2항 각호에서 금지한 행위를 반복하거나 그 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7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잔여 수강권에 대한 강제 환불 및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그 행위에 귀책사유가 명확하고 중대한 문제라고 판단하는 경우, 위에서 명시한 운영 대응 외에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시킨 경우 당해 회원에게 이의 사실과 사유를 통지합니다. 다만, 당해 회원이 이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소명하고, 그 내용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자격을 복구합니다.

     

    제13조 (이용 계약의 체결 및 수강권의 이용, 가격, 연장, 재구매)

    1) 이용 계약의 체결 : 회원이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수강권 등을 구매하고 이에 상응하는 대금을 납부하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계약이 체결됩니다.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하며, 해당 서비스가 수강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튜터와 수업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합니다.

    2) 수강권 : 수강권이란 회원이 튜터에게 수업 서비스를 받기 위해 사용하는 이용권입니다. 획득 방법에 따라 ‘무료 수강권’과 ‘유료 수강권’으로 나뉘며, 이용 기간에 따라 ‘유료 수강권’의 일부가 ‘무료 수강권’으로 전환되기도 합니다. 수강권별로 이용 가능한 혜택과 유효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수강권의 1회 수업은 10분, 15분, 20분, 30분, 40분으로 구분되며, ‘유료 수강권’의 1회 수업 시간은 ‘20분’을 기준으로 합니다.

    3) 가격 : 수강권 등의 서비스 이용 요금은 회사가 지정한 요금체계에 의해 회사의 웹사이트와 앱에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정합니다. 해외 사용자의 경우, 환율에 따라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급격한 환율 변동으로 인한 가격 수정이 필요한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요금제를 일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이용 기간 : 모든 수강권은 총 기간 내 1개월 단위로 수강 회수가 나뉘어서 이용 기간이 제공됩니다.

    5) 부활쿠폰: 전월에 미사용한 ‘유료 수강권' 중 일부를 회사 정책에 따라 학습을 독려하기 위한 수단으로 제공하는 ‘무료 수강권’을 지칭합니다. 부활쿠폰은 사용 기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으며, 환불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공된 부활쿠폰은 기존에 보유한 ‘유료 수강권’을 모두 소진한 뒤에 사용 가능합니다.

    6) 연장 : 모든 결제 상품의 이용 기간 연장은 1회만 가능합니다. 결제 상품별로 제공되는 연장 기간에는 차이가 있으며, 이는 회사의 별도 운영 기준을 따릅니다. 연장 기간에는 수강권의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7) 재구매 : 기존 결제 상품의 이용기한이 남은 상태에서 재구매를 하는 경우, 재구매 상품의 이용은 ‘보유 수강권 중 사용 기간이 가장 긴 수강권의 종료일 + 1일’부터 가능합니다.

     

    제20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

    유료 수강권이란 정기결제상품, 패키지 상품 등을 포함한 모든 유료 결제 상품을 말합니다. 상품별 별도 규정이 존재하는 경우에도 기본 환불 규정은 아래 내용을 따릅니다.

    1.회원은 수강권을 구매할 당시 상품별로 회사가 고지한 기간 동안 수강권을 사용하여 튜터와 수업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해당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2.모든 수강권의 유효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적용받습니다. 수강 기간이 1개월 이상의 수강권인 경우에는 ‘월' 단위로 수강 횟수가 나뉘어서 제공되며, 해당 ‘월’이 지나면 유효 기간이 지난 것으로 간주합니다.

    3.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수강권은 이월되어 ‘잔여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으로 전환됩니다. 해당 무료 수강권은 이월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하며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이 임의로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다음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10%

    1)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 및 할인쿠폰 금액)을 제외한 순수 결제 금액.

    2) 잔여 유료 수강권 수: 환불 시점에서 사용하고 남아있는 ‘잔여 유료 수강권’ 개수의 합. [‘잔여 무료 수강권(=부활 쿠폰)’은 포함되지 않음]

    3) 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결제 당시 구매한 ‘총 유료 수강권’ 개수

    5.제17조에 따라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수강권 이용계약을 해지하기에 이른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사유가 발생하였을 당시를 기준으로 아래의 금액을 환불합니다.

    대상 상품의 유료결제금액*(잔여 유료 수강권 수/총 구매 유료 수강권 수) 

    6.회원이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지난 기간은 수강 기간으로 계산되며, 환불 신청이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21조 (정기결제상품의 환불)

    1.정기결제상품은 특정 계약 기간 동안 1개월마다 결제되는 상품을 말합니다.

    2.회원이 정기결제 해지를 신청할 경우, 신청 접수 완료 시점 기준으로 다음 결제 건부터 결제 취소가 적용됩니다. 이전 결제 내역에 대한 환불을 희망하는 경우, 제 20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에 따라 환불을 진행합니다.

     

    제22조 (패키지상품에 대한 환불)

    1.패키지 상품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기타 상품 중 영상 콘텐츠의 경우 이용이 개시된 부분에 대하여는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기타 상품(디지털 기기, 굿즈 등)의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수강권’ 환불의 경우, 제 21조 (유료 수강권의 환불)에 따라 환불을 진행합니다.

    4.모든 기타 상품의 정가는 상품 제공사의 공식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제23조 (수강권 변경)

    1.수강권의 변경은 회사 내부 운영안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

    2.수강권 변경 시 지급되는 교체 수강권 개수는 회원이 기존에 결제한 상품의 잔여 수강권 정가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단, 1건 단위 이하의 교환 개수는 절삭하여 제공합니다.

     

    제25조 (무료포인트)

    1.포인트는 회사가 지정한 방법 내에서 이용 가능한 비환금성 마일리지를 의미합니다.

    2.회원은 회사의 상품 구매, 이벤트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무상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3.포인트는 구매(=결제) 및 이벤트 참여 등 회원의 특정 행동이 완료되었을 때 지급됩니다.

    4.포인트는 회사가 지정한 특정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조건은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릅니다.

    5.포인트는 지급 기준에 따라 각기 다른 유효 기간이 존재하며, 별도 기간이 정해지지 않은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6.포인트는 이용자에게 유효 기간 종료 전, 메일 또는 앱 내 메시지 등의 방식을 통해 고지됩니다. 유효 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소멸합니다.

    7.국내 사용자의 경우 1포인트 = 1원의 가치를 지닙니다. 해외 사용자의 경우 1,000포인트 = 1 USD의 가치와 상응하나, 급격한 환율 변동 등의 사유가 있으면 회사는 별도 고지 없이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8.당사에서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나, 상품을 환불할 경우 회사는 포인트 결제를 제외한 유료 결제 부분만을 환불처리 합니다.

    9.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한 증거가 있으면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의 포인트를 삭제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원 탈퇴 시 소멸됩니다.


     

     

    (2)튜터링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개정 전


    전체 변경 ()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5. 개인정보처리 위탁
    5. 개인정보처리 위탁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8. 개인정보의 파기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12.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13. 개인정보 열람청구


     

    개정 후


    전체 변경()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개인정보 이용목적
    3.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4.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6.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쿠키에 대한 운용 및 선택권
    8.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9.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11.고지의 의무


  • #공지사항 [공지] 안드로이드 앱 접속 장애 복구 안내 (2019.3.19)

    서비스 장애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발생했던 튜터링 앱 접속 문제를 해결하여 안내드립니다.
    안드로이드의 웹뷰 베타 버전에서 발생되었던 문제로 확인되었으며,
    3/19(화) 22시부터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 튜터링을 신규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는 3/19(화) 밤 10시부터 가능합니다.

    더불어 장애 기간 동안 불편을 겪은 고객님께서는 튜터링 고객센터로 꼭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1522-7802, 운영시간 10:00~18:00)
    - 앱 내 1:1 채팅 문의

    향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튜터링 운영팀 드림

  • #공지사항 [공지]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2019.10.21)

    튜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 10월 21일부로 개정될 튜터링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된 내용을 참조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약관: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적용일: 2019.10.21(월)

    ◼︎개정 약관 전문: 튜터링 [FAQ] > [정책] 카테고리 참고

    ◼︎주요 변경 내용

    (1) 튜터링 이용약관 변경 내용

     

    1) 제26조 (수업 및 예약수업) 6-8항

    6.튜터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내용 등의 수업내용은 [서비스] 목적으로 녹음/녹취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녹음/녹취를 원치 않는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거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7.회원의 녹취의 제공은 회원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회사는 회원의 녹취파일을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8.제6항에 따라 녹음/녹취된 회원의 대화내용은 회사의 녹취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저장 후 12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 폐기됩니다.

     

    2) 제28조 (이용자의 의무) 3항

    3.회사는 회원이 위 조항들에 명시된 금지된 행위를 하였는지 여부를 검토 후 회원의 정지 및 탈퇴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귀책 사유로 발생한 이용 정지 및 탈퇴의 경우, 회원이 보유한 수강권은 강제 정지 처리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그 행위에 귀책사유가 명확하고 중대한 문제라고 판단하는 경우,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제25조 (무료포인트) 11-14항

    11.포인트는 포인트몰에서 1포인트=1원의 가치로 사용되며, 포인트몰에서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은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은 가능합니다.

    12.포인트를 사용해 포인트몰에서 수강권 / 실물 상품을 구매할 경우, 상품 배송을 위해 개인정보가 유통사에 제공됩니다. 유통사 정보는 이용 약관 - 개인 정보 처리 방침 - 4.개인정보 취급 위탁 - <배송>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구매(=결제) 시, 지급된 포인트는 해당 구매(=결제)건이 취소(=환불)되는 경우, 전액 환수됩니다. 만약 취소(=환불) 시점에서 지급된 포인트가 이미 사용된 경우, 사용된 포인트 금액만큼 환불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이때 차감하는 금액은 (1포인트 = 1원)의 가치로 계산됩니다.

    14.이벤트 참여(친구추천) 등으로 인해 지급받은 포인트를 활용하여 포인트몰 등에서 부당 사용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포인트는 전액 환수 조치되고 대상 회원은 튜터링 서비스 이용에 제재를 받습니다. 

     

     

    (2)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내용

    1) 필수 정보 수집 항목의 수정

     

    1.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회원가입 시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일반 회원가입 시

    필수 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성별, 생년월일, 본인인증 시 본인 확인 정보(CI/DI),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2) 소셜 네트워크 계정으로 회원가입 시

    필수 항목: 아이디, 이름, 성별, 생년월일, 본인인증 시 본인 확인 정보(CI/DI),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2) 상품 배송업체 리스트 업데이트

    4.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위하여, 최소한의 제한된 범위에서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관련 사항들을 별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가. 국내업체

    <결제>

    ■ 수탁업체

    ◻︎ (주)LG유플러스

    ◻︎ (주)KG이니시스

    ◻︎ 네이버 주식회사

    ◻︎ (주)카카오페이

    ◻︎ (주)NHN한국사이버결제

    ■ 위탁업무: 결제, 구매 안전 서비스 제공

    ■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시까지

     

    <배송>

    ◼︎ 수탁업체

    ◻︎ 이루물류

    ◻︎ 대화컴퓨터

    ◻︎ (주)윈큐브마케팅

    ◻︎ (주)텔콤

    ◻︎ 반함 / 물류창고 배송

    ◻︎ 쇼핑맛집

    ◻︎ 한국후지필름 (주)

    ◻︎ 원에듀피오디

    ■ 위탁업무: 상품 배송

    ■ 보유 및 이용 기간: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