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앱 오류

  • #앱 오류 어플 오류 / 수업 오류가 있어요.

    1.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기기를 확인해주세요.

    1) 사용하시는 이어폰의 문제는 없으신지 확인해주세요.

    (이어폰 마이크, 이어폰 연결잭 접촉 불량 등)

     

    2) IOS, Android 앱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해보세요.

     

    3) 설치 시 마이크 권한에 대해 동의하셨나요? 

     *안드로이드일 경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하기

     *아이폰일 경우

      설정 - 쭉~ 밑으로 내려 Tutoring 선택 - 마이크 허용 하기

     

    2. LTE, wifi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네트워크 저속 환경이 발생되면 수업 연결이 불안정해지거나, 대화 중 끊김 등의 통화품질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WIFI를 동시에 켜 두는 경우에는 WIFI가 이용됩니다.
    • 수업 도중 LTE, WIFI간에 전환되는 경우,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이용 시, 통신사측 정책에 따라 mVOIP 기능을 허용한 데이터 내에서 원활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LTE를 이용하는 경우라도 통신사 기준에 따라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또는 3G 환경에서 수업 시, 평균적으로 20분 1회 수업 당 약 15MB의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 데이터 사용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암호화된 개인 와이파이] 사용을 권장합니다. 

     

    *3분 이내 종료시, 수강권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 수업을 시작하고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면 안심하시고 먼저 수업을 종료한 뒤, 위의 가이드를 따라서 환경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상기의 내용으로 점검했음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앱 내 메시지 창의 ‘CS 튜달이에게 물어보세요’ 또는 고객센터 ’1522-7802’(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앱 오류 LTE, 3G 환경에서 사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LTE 또는 3G 환경에서는 수업시,

    평균적으로 20분 1회 수업당 15MB 정도의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 데이터 사용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에 따른 사용요금은 각 통신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LTE, WIFI를 동시에 켜 두는 경우에는 WIFI가 이용됩니다.

    - 수업 도중 LTE, WIFI간에 전환되는 경우,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이용 시, 통신사측 정책에 따라 mVOIP 기능을 허용한 데이터로만 원활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LTE를 이용하는 경우더라도, 통신사 기준에 따라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암호화된 개인 와이파이]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 #앱 오류 12시간 내 무료 체험권을 놓쳤어요! ㅠㅠ

    지금 바로 "cs 튜달이"에게 문의 주시면 바로 수강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동일계정 및 동일 디바이스에서는 중복체험이 불가능합니다.

  • #앱 오류 수업하다가 갑자기 끊어졌어요!

    열심히 수업하시다가도 간혹 수업 중에 끊김 현상이나 음질 저하현상이 생기는 경우를 호소하시는 수강생분들이 계십니다.

     

    * 네트워크 이슈로 3분 미만에서 끊김 시수업회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수업 중간에 종료 시에도 잔여분이 남아있어, 사용한 회수는 그날 안에만 사용하시면됩니다.

    쾌적한 수업환경 유지를 위해 아래 안내 드립니다.
     

     

    Q. 저는 실내 Wi-fi인데도 끊김이 발생했어요!

    우선 수업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실내 Wifi를 사용 중 이시더라도 공공 무료 Wifi가 자동 연결 해제되는것은 아닐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동 연결 해제는 설정 > 해당 Wifi목록을 2초이상 클릭 > 자동으로 다시 연결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LTE연결이 자동으로 될때에도 끊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Q. 스피커 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요!

    우선 수업에서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을 권장드립니다.마이크 또는 이어폰 품질 이상일때 수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앱 내 품질 및 음질 향상은 튜터링 개발팀이 항상 최우선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앱 오류 스피커 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요!

    우선 수업에서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마이크 또는 이어폰 품질 이상일때 수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앱 오류 저는 실내 Wi-fi인데도 끊김이 발생했어요!

    우선 수업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실내 Wifi를 사용 중 이시더라도 공공 무료 Wifi가 자동 연결 해제되는것은 아닐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동 연결 해제는 설정 > 해당 Wifi목록을 2초이상 클릭 > 자동으로 다시 연결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앱 오류 선생님이 제 목소리가 안 들린다고하세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하단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은 앱 실행 후 수업 연결 전에 나오는 '마이크 허용' 팝업을 취소하였을 경우, 간혹 이런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화면에서 TUTORING앱 (최하단으로 스크롤) -> 마이크 허용을 ON으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으로 설정해 주시면 튜터분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위의 조치 후에도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CS튜달이에게 문의해주세요. 

  • #앱 오류 녹음기능이 있나요?

    현재 녹음기능은 테스트중입니다 

    해외 튜터의 인터넷 환경 에따라 녹음 잘 안될수 도 있습니다 

    사용시 참고 하세요 .

     

  • #앱 오류 전화영어 대비 정말 저렴한가요?

    기존 전화영어 대비 50% 저렴한 비용의 정가와

    상시 이벤트로 거품이 완전히 제거된 가격을 제공드립니다.

    실제 가격을 정확하게 비교한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 가격비교정보: https://goo.gl/ckfowR

     

  • #앱 오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포인트란 수강권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기능입니다^^

    포인트는 결제, 친구추천 등을 하실 때 모으실 수 있으며

    간혹가다 저희가 이벤트식으로 포인트를 지급해 드릴 때도 있습니다. 

  • #앱 오류 하루 1회 이상 수업이 가능한가요?

    네! 하루에 1회 이상 수업이 가능합니다. 회수제한은 없으세요 : )

    수강권 종료일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으셨는데 수강권이 20개나 남으셨다면

    하루에 2,3번 씩 수업하셔서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앱 오류 계정이 생각나지 않아요

    1. 계정 분실시

    계정을 분실하신 경우 결제정보를 통해 찾아 드릴 수 있습니다.

    최근 결제하신 정보를 사용하시는 플랫폼에 따라 정확히 기재하여 메일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ontact@tutoring.co.kr

    - 휴대폰 결제 : 결제일/휴대폰번호

    - 신용카드 결제 : 결제일/카드사명/승인번호

    - 계좌이체 결제 : 결제일/예금주명/결제금액

    2.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분실시 분실한 메일 계정 또는 아이디를 

    contact@tutoring.co.kr 로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앱 오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수업이 되지 않습니다. 

    튜터링은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관련 기술 개발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수업이 가능하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앱 오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누르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앱 오류 튜터링에서 탈퇴하고싶어요.

    탈퇴하기 기능은 더보기 > 설정 > 탈퇴하기로 가셔서 바로 신청,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신청은 즉시 처리됩니다.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다른 아이디로 가입하셔도 동일 디바이스의 경우 무료수강권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