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NG

24시간 1:1 영어회화앱

지금 무료 체험하기

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앱 오류

  • #앱 오류 선생님이 제 목소리가 안 들린다고하세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의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 하단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1.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은 앱 실행 후 수업 연결 전에 나오는 '마이크 허용' 팝업을 취소하였을 경우, 간혹 이런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화면에서 TUTORING앱 (최하단으로 스크롤) -> 마이크 허용을 ON으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2. 안드로이드의 경우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으로 설정해 주시면 튜터분들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위의 조치 후에도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앱 내 메시지 창의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7802’(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앱 오류 어플 오류 / 수업 오류가 있어요.

    1.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기기를 확인해주세요.

    1) 사용하시는 이어폰의 문제는 없으신지 확인해주세요.

    (이어폰 마이크, 이어폰 연결잭 접촉 불량 등)

     

    2) IOS, Android 앱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해보세요.

     

    3) 설치 시 마이크 권한에 대해 동의하셨나요? 

     *안드로이드일 경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하기

     *아이폰일 경우

      설정 - 쭉~ 밑으로 내려 Tutoring 선택 - 마이크 허용 하기

     

    2. LTE, wifi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네트워크 저속 환경이 발생되면 수업 연결이 불안정해지거나, 대화 중 끊김 등의 통화품질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WIFI를 동시에 켜 두는 경우에는 WIFI가 이용됩니다.
    • 수업 도중 LTE, WIFI간에 전환되는 경우,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이용 시, 통신사측 정책에 따라 mVOIP 기능을 허용한 데이터 내에서 원활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LTE를 이용하는 경우라도 통신사 기준에 따라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LTE 또는 3G 환경에서 수업 시, 평균적으로 20분 1회 수업 당 약 15MB의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 데이터 사용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암호화된 개인 와이파이] 사용을 권장합니다. 

     

    *3분 이내 종료시, 수강권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 수업을 시작하고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면 안심하시고 먼저 수업을 종료한 뒤, 위의 가이드를 따라서 환경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상기의 내용으로 점검했음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앱 내 메시지 창의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22-7802’(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앱 오류 12시간 내 무료 체험권을 놓쳤어요!

    지금 바로 App 내 튜달이 1:1 문의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강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

    *동일계정 및 동일 디바이스에서는 중복체험이 불가능합니다.

  • #앱 오류 수업하다가 갑자기 끊어졌어요!

    간혹 수업 도중 끊김이나 음질 저하 현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1) 네트워크 이슈로 3분 미만에서 끊김 시수업회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2) 수업 중 종료 시 (정규 수업 20분 기준으로 남은 시간은)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쾌적한 수업환경 유지를 위해 아래 참고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Q. 저는 실내 Wi-fi인데도 끊김이 발생했어요!

    우선 수업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실내 Wifi를 사용 중 이시더라도 공공 무료 Wifi가 자동 연결 해제되는것은 아닐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동 연결 해제는 설정 > 해당 Wifi목록을 2초이상 클릭 > 자동으로 다시 연결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는 LTE연결이 자동으로 될때에도 끊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Q. 스피커 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요!

    우선 수업에서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을 권장드립니다.마이크 또는 이어폰 품질 이상일때 수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앱 내 품질 및 음질 향상은 튜터링 개발팀이 항상 최우선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앱 오류 녹음 파일이 보이지 않아요.

    현재 녹음 기능은 베타 서비스로 시범 운영중이며, 더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에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간헐적으로 해외에 거주중인 튜터의 네트워크 환경 등에 따라 녹음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용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기능 안정화에 힘써 안정적인 정식 서비스로 오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베타 기능에 대한 고지 사항]

    시범 운영 기간 동안에는 오류가 있거나 부정확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시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앱 오류 스피커 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요!

    우선 수업에서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마이크 또는 이어폰 품질 이상일때 수업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앱 오류 저는 실내 Wi-fi인데도 끊김이 발생했어요!

    우선 수업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실내 Wifi를 사용 중 이시더라도 공공 무료 Wifi가 자동 연결 해제되는것은 아닐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자동 연결 해제는 설정 > 해당 Wifi목록을 2초이상 클릭 > 자동으로 다시 연결 해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