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NG

24/7, 1:1 English Conversation App

Start for free

튜터링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도움말 목록

자주묻는질문 앱 오류

  • #앱 오류 자동 로그아웃 되었어요!

    튜터링은 한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 동시 로그인이 불가하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시 기존 이용 기기에서는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다만 이용하시는 기기의 OS 업데이트 또는 초기화, 튜터링 앱 업데이트, 광고 식별자 초기화, 네트워크 초기화 등의 영향으로 자동 로그아웃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내용의 기기 id와 아이피 주소가 이용하시는 환경과 동일하다면, 위와 같은 사유로 자동 로그아웃된 것이오니 안심하시고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지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튜터링 앱 삭제 후 재설치 및 앱 추적 허용 'ON'으로 설정해 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앱 오류 튜터링 앱 오류/ 수업 오류가 있어요.

    1.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기기를 확인해주세요.

    1) 사용하시는 이어폰의 문제는 없으신지 확인해주세요.

    (이어폰 마이크, 이어폰 연결잭 접촉 불량 또는 무선 이어폰 사용시 네트워크 간섭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2) IOS, Android 앱스토어에서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업데이트 해보세요.



    3) 설치 시 마이크 권한에 대해 동의하셨나요?

    *안드로이드일 경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하기

    *아이폰일 경우

    설정 - 최하단 Tutoring 선택 - 마이크 허용 하기



    2. LTE, wifi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네트워크 저속 환경이 발생되면 수업 연결이 불안정해지거나, 대화 중 끊김 등의 통화품질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업 도중 LTE, WIFI간에 전환이 일어나는 경우, 수업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TE 이용 시, 통신사측 정책에 따라 mVOIP 기능을 허용한 데이터 내에서 원활한 수업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LTE를 이용하는 경우라도 통신사 기준에 따라 통화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TE 또는 3G 환경에서 수업 시, 평균적으로 20분 1회 수업 당 약 15MB의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 데이터 사용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개인 와이파이]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3분 이내 종료시, 수강권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수업을 시작하고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면 안심하시고 먼저 수업을 종료한 뒤, 위의 가이드를 따라서 환경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상기의 내용으로 점검했음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튜터링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튜터링 고객센터

    - 튜터링 앱 > 마이튜터링 > 고객센터 > 1:1 채팅문의
    - 평일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앱 오류 12시간 내 무료 체험권을 놓쳤어요!

    시간 내 무료 체험을 하지 못하셨을까요? 튜터링 앱 내 1:1 채팅문의로 연락주세요!
    * 무료 레벨테스트 수강권은 기기 및 계정당 1회만 제공되며, 동일 계정 및 동일 디바이스에서는 중복 체험이 불가능합니다.

  • #앱 오류 튜터가 제 목소리가 안 들린다고해요.

    우선 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은 네트워크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용하시는 기기에서의 튜터링 앱에 대한 권한이 제한되었을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은 앱 실행 후 수업 연결 전에 나오는 '마이크 허용' 팝업을 취소하였을 경우, 간혹 이런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화면에서 TUTORING앱 (최하단으로 스크롤) -> 마이크 허용을 ON으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2. 안드로이드의 경우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튜터링 -> 권한 -> 마이크/전화 허용 으로 설정해 주세요.

     

    *위의 조치 후에도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튜터링 앱 내 [마이튜터링 > 고객센터 > 1:1 채팅문의]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앱 오류 녹음 파일이 보이지 않아요.

    수업 녹음 파일은 피드백 등록 후 최대 6시간 이내로 등록됩니다.
    다만 간헐적으로 해외에 거주중인 튜터의 네트워크 환경 등에 따라 녹음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녹음 파일이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앱 내 [고객센터 > 1:1 채팅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앱 오류 수업하다가 갑자기 끊어졌어요!

    튜터링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지 튜터와 수업 연결되고 있어, 간혹 수업 도중 끊김이나 음질 저하 현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1) 네트워크 이슈로 3분 미만에서 끊김 시 수강권은 자동 복원됩니다.
    2) 수업 중 종료 시, 사용하지 못한 잔여 시간은 발생 다음날 자정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잔여시간 발생 기준]
    10분 수강권: 3분 이상 7분 미만
    20분 수강권: 3분 이상 17분 미만

  • #앱 오류 스피커 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요!

    원활한 수업을 위해 수업시 유선 이어폰이나 헤드셋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 #앱 오류 저는 실내 Wi-fi인데도 끊김이 발생했어요!

    사용자가 많은 공공 무료 Wifi 의 경우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LTE/5G 또는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한 암호화된 Wifi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Wifi 와 LTE/5G 동시 사용시 갑작스러운 네트워크 전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기기 설정을 확인바랍니다.

  • #앱 오류 AI 예/복습시, 제 목소리가 인식되지 않아요!

    AI 튜터와의 예/복습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 안드로이드(AOS) 이용 시
    1. 구글어시스턴트 정상 설치 확인 : 구글앱 > 더보기 > 설정 > Google 어시스턴트 > 어시스턴트 > Voice Match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2. 마이크 권한 확인 : 튜터링 앱 > 애플리케이션 정보 > 권한 > 마이크 권한 On 설정해주세요.
    3. 구글 앱 사용 상태 확인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앱] 사용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4. Google 앱 최선 버전 업데이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  Google 앱 업데이트 사항이 있다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 애플(IOS) 이용 시
    - 설정 > 튜터링 앱 > 마이크와 음성 인식 기능이 모두 체크(ON)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모든 사항을 확인했으나 지속적으로 음성 인식이 불가하다면, 튜터링 앱 내 [마이튜터링 > 고객센터 > 1:1 채팅문의]로 말씀해주세요!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 BEST Months2 classes / week, total 120 classes
    할인가
    USD 140/ Month
    정가
    USD1,200
    할인가
    USD 840
    할인상세
    30%OFF
    USD / class
  • BEST 個月 每周 2 堂課 , 共 120 堂課
    할인가
    USD 140/ 月
    정가
    USD1,200
    USD 840
    할인상세
    30%OFF
    USD / 堂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