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사천 청두에서 온 주령 선생님입니다. 청두는 아주 아름다운 도시인데 귀여운 판더도 볼 수 있고 맛있는 훠궈도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놀러 오세요~
저는 한국에서 2년동안 유학했습니다. 한국 친구와 언어 교환을 하면서 느낀 건 단순히 단어와 문법을 외우는 것보다 대화를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게 더 유익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인 학생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칠 때 단어와 문법 설명도 해 줄 뿐만 아니라 배운 것을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의 생각을 중국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었습니다. 저는 한국말을 할 줄 아니 여러분들은 수업하실 때는 부담 갖지 마시고 같이 즐겁게 공부했으면 좋겠습니다.
‘세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 이런 한국 속담이 있죠. 그만큼 중국어 공부도 처음 습관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기초 중국어를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중국어 실력을 결정할 수 있는데요. 특히 기초 중국어 공부를 제대로 해야 향후 중국어 공부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답니다.
성조나 발음은 혼자서 마스터하기가 어려우시죠? 그럼 저와 함께 중국어를 공부해 볼까요? 제 목소리를 직접 듣고 따라 하시면 성조와 발음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을 겁니다.